영화보고싶다

이런저런 2017. 5. 23. 17:52

영화보고싶다



오늘처럼~ 이렇게 비라도 오는날이면 역시

영화가 땡기지, 아무걱정없이 시간 즐기면서 ~ 영화보면,, 굿~


근데 막상 볼라면 딱히 볼게 없다.

극장가는건 귀찮고~ 집에서 티비로 볼 수있는게 좋은데

해리포터나 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뭐가 있을까. 재밌는 영화 찾기가 힘들다.

보면서 막 !!!!!!!!!!!! 웃을 수 있는 뭔가 그런 재미난 걸 보고싶기도 하고 ㅋ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현웃은 짱인데

다 봐서 ,,, 봤던거 또봐도 웃기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아~~ 뭘 보지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