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힝 노트북 갖고시펑피펑




자리 많이 차지하는,, 데탑 말고 ~~ 노트북 ~~ 갖고싶어라 ~~~

근데 요즘 노트북 왜그리 비싼가요

완전 비싸으,,, 무슨 1~200만원이 뉘집 개이름인가요,,,

하긴,, 핸드폰드 백만원씩 하는 세상에...

가격들이 다 너무 비싸네요 ㄷㄷㄷ


엘지 그램 갖고시픈데에~~ 왜그리 비싼거니 ~이~~

갖고시펑피펑~~





물론, 꼭 필요한것은 아니기에, 침만 흘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필요한거라면 사야겠지만,, 컴퓨터가 두대나 잇는데... 

한대는 아얘 쓰지도 않고,,,,


나중에 ,,, 나~~중에 ~~~ 필요하면 사야겠어용..

언제 필요할진 모르지만 ㅋㅋ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