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하고 있는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리얼 클래스

아 이름도 기네...

밤마다 핸드폰으로 공부하고 있어요 :)


영어 공부, 영어만화 또는

미드 영어공부 같은 스타일 원하신다면

리얼 클래스도 괜찮을것 같아요~


확실히 영어 공부는

보고 듣고 따라하고

문장 자체를 외우는게

진짜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따라하고 해야하는데

너무 어렵거나, 지루하거나

재미가 없으면 영어 공부 자체가 하시 싫어지니...











그래서 리얼클래스를 선택해서 해보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시원스쿨도 해보고

스피킹 맥스도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


근데 역시나,, 초반에는 열심히 하다가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못하고 ㅠㅠ

이번에 또 새롭게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로

해보려고 하는중이거든요 ㅋㅋㅋㅋ



시원 스쿨이나 스피킹 맥스도 저는

정말 좋았어요

근데 그건 해봤던것들이라

이번엔 리얼스쿨로 한거라

세가지 중에 뭐가 더 좋다 나쁘다

하기는 애매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시원 스쿨은

진짜 영어 기초 익히는데 최고인것 같구요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확 낮출 수 있었어요

강의자체도 정말 좋았다능


스피킹 맥스는 외국인들이 나와서

얘기를 하는것들이 대부분이라

현지 발음, 분위기같은것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 각각 장단점이 있어서

뭐가 더 좋다 할수가 없네요 ㅋㅋ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는

아직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만화형식이라 일단 보는데 부담이 없어요!

공부하는 느낌보다는

재미있는걸 보는 느낌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얘네 곰세마리 나오는것들 말고도

다른 종류가 여러개 있어요 :)


타일러씨 말고 다른 영어 선생님들

영상도 좋으니까

보고싶은거 골라서 학습하시면 된답니다!



 중간중간 핵심 문장을

따라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영어 잘하려면 그냥

문장 자체를 통째로 외워버려야 한데요

그래야 나중에 툭툭 바로 튀어나온다고 ...


그래서 저도 맘마다 아주

입이 마르도록

따라하고 따라하는데,

다음 날 아침되면 왜 기억이 안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부도 어리고 젊을때 해야하는듯 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닼ㅋㅋ









리얼 클래스 이거는

기기 3개에다가 사용할 수 있어요~

혹시 금액이 부담되시면 친구들 모아서

같이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시간은 겹쳐도 되는지,

그건 크게 문제 없는것 같긴하던데

정확하진 않아요 ㅋㅋ


금액이 막 저렴한건 아니니까

혹시 해보고 싶으시면

파티원 모집하셔서 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일러 씨... 근데 정말

한국말 잘하시네요,, 저보다 한국말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고 ... ㄷㄷㄷ

저도 영어를 저렇게 할 수 있는 날이 올까요,,,,,?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리얼클래스로

저도 좀,,더 실력이 늘길...





근데 정말 궁금한데, 진짜 미국사람들 저런식으로 다 말하는걸까요??

우리나라는 되게 대충 짧게 줄여서 말하고 그러는데,

미국식 영어는 뭔가,, 대사 같은 느낌 ㅋㅋ


"난 네가 자랑스러워"


이런말 진짜 쓰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이 뭔가 열심히 했는데 잘 안됐거나

그래서 속상해 할때

위로의 말 비스무레하게 저렇게 말한다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오글거려서 못할 말인데...

진짜 그런지 궁금 ㅋㅋㅋㅋ

뭐 진짜 미국식이라고하니,,, 

그런가보다 하는 수밖에.ㅋㅋㅋㅋ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