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구매한 아투리아 미니랩 mk2 화이트

아직 받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타고 날아오고 있는지..

아직 배송중이랍니다.


대부분 해외배송이라

좀 기다려야해요


아투리아 미니랩 mk2 화이트

국내 배송이라고 써있는곳에서

며칠전에 구매했었는데

말이 바뀌더라구요

2주 걸린다고해서 취소~



그럴거면 뭐하러 제값 다내고 사냐......

배송이 좀 빠른지 알고

그랬는데...

암튼 그러고 있는데

며칠전에 보니

가격이 좀 저렴해졌더라구요

근데 오늘 보니

아투리아 미니랩 mk2

더 저렴해짐.. 몇백원 더 ㅋㅋㅋ















배송비 까지 하면 109,990원 이예요 !!!!!!!!!

보통 139000원이 딱 맞춰진 가격인데,

아니면 조금더 싸기도 하지만

대충 배송비 붙으면

대부분 12~13만원 선이거든요


얼마전에 산 저는 지마켓에서

11만 500원에 샀는데

지금 사면 11만원에서 10원 모자란 가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9000원 짜리사도

해외배송이라 비슷하게 걸리거나,

국내배송이라고 해도 뭐

2주정도 밖에 차이 안나니깤


2만원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아투리아 미니랩 mk2 화이트 눈독들이고 계셨으면

함 알아보세요 :)


아마존이나 이베이 같은곳에서도

직구로 월드와이즈 배송되니

편하게 구매는할 수 있는데

배송비가 붙으니 그냥

구매대행으로 이렇게 구매하는게 낫네요!!


얼른 받아보고싶어요!

언제오냐!!!!!!!!!!!!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