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안먹은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오랜만에 마트에 가서 


고기 구경좀 했네요 ㅋㅋ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삼겹살을 고르고 카트에 담던 나의 시선에 


꽂힌 소고기 코너....ㅋ


아~ 소고기도  하나 사서 구워먹어야 겠다!! 


그래도 좀 싼 등심 크고 넓적한거 한 덩어리 고르고~ 


후훗.. 돌아오는 발걸음이 어찌나 신나던지요~^^


요즘같이 더운날에 몸보신 좀 해줘야 하는데


역시 고기가 최고져!!!! 


등심하고 버섯 양파 김치도 함께 올려서~ 



치~~익~~~~~ 익는 소리와 함께 퍼지는 고기내음~


이 얼마나 좋은 향기인지요 ㅋㅋ


역시 고기엔 버섯이 빠질 수 없죠!!


맛있는 고기 먹고 남은 시간도 힘내야지~~~~!!!!


등심 먹고 이어서 삼겹살..ㅋㅋ


역시 고기는 진리.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