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렉션 필터 Alctron PF8 가성비 개꿀





요즘 집에서 방송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개인방송장비를 들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도 취미로 음악작업을 하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안맞으면 중고로 팔고

또 다른걸 들여오고 그러는데요,



방음작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일반 집, 방에서 컨텐서 마이크로

녹음을 하다보면

벽을 부딪히고 돌아오는 소리가지

녹음이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꺠끗하지 않은 소리가

녹음이 될 수 있어서

리플렉션 필터 를 많이 사용하고 계세요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리플렉션 필터가

상당히 고가라서

홈레코딩을 하시는 분들께

여간 부담이 되지 않을수가 없죠!



(물론 국내 6~7만원대도 있지만

저는 그냥 개인적으로,,

금액이 완전 저렴한것도 아니고

사이즈도 그렇고

제가 사용하기에는 살짝 애매해서

그냥 아싸리 저렴한 이녀석으로 구매해봤어욬ㅋㅋ)


그래서 준비한 저렴이 리플렉션 필터

Alctron PF8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0달러 전 후로 구매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 돈으로 3만5천원 정도 인듯?!

무료배송에, 일주일정도 걸리니

구매해볼만한 녀석이죠!?











국내에서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8~10만원 이더라구요 ㄷㄷㄷㄷ

알리익스프레스 이용하시면

생각보다 괜찮은 물건을

저렴하게,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혹시 이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방법에 대해

검색해보시고 활용해보세요

가입도, 구매도 아주 쉽습니다!


아무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배송으로 약 33달러에 구매한

알크트론 리플렉션 필터


저렴한 모델이라 완전 완벽하고 일정하게

대칭이 맞는 모양은 아니예요 (안 쪽 부분이)

하지만 밖에서 튕기는 소리를 걸러내는 목적이라

크게 상관없는 듯 합니다

싼맛에 사용해보기엔 적당한것 같아요










저 파란색 뚜껑?

팝필터 역할을 해주는 저녀석을 빼고

안쪽에서부터 마이크를 집어 넣으면 되는데요,

일단 부피가 작아서 마음에 들어요

스펀지라 굉장히 가볍구요


마이크 테스트를 해 본 결과

떙떙 거리는 느낌이 줄어들더라구요

소리가 튕겨져서 녹음되는 부분이

줄어든것 같아서

저는 만족입니다



이가격에 이정도 효과라면

나름 굿이네요!!!


녹음할때 마이크녹음이

처음부터 잘 되어야

최대한 많이 안건드리고

좋은 소리를 뽑아낼 수 있는데,,

물론 그러려면 마이크도 역시 비싸야하고

시설도 좋아야하지만,

홈레코딩의 장점은 가능한 저렴하게,

부담없는 선에서 만족할만한 음원을 뽑아내는것이니

최대한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클릭노가다를 좀 거치는 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ㅋ













이렇게 껴두면

마이크에 먼지도 안끼고

보호도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일석이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렉션 필터 필요하신데

금전적으로 부담되신다면

이녀석으로 이용해보시고

나중에 기회가 될때 좀더

좋은 녀석도 들여서 사용해보시면서

비교해보세요 :)


알크트론 리플렉션 필터

저는 가성비 추천입니다 !!


아 저는 녹음할땐  저 파란 팝필터는 빼고

제걸로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엔 저렇게 닫아 놓구요~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