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반복하고 있는,,,,

나약한 인간 중 하나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뿐 아니라

근육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꼐서는 아마

다들 단백질의 중요성을 알고 계실거예요~


근육이 형성되도록 도와주는

필수 성분인 단백질..!!!

일반적으로 식사 대용으로 섭취를 할때에는

사실 씹을 수 있는 단백질로 먹는것이 좋은데요!



단백질 파우더 추천 이유는

운동전이나 운동을 하고 난 뒤

빠르게 단백질 흡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냥 식사대용으로 해도 되긴 하지만,

그럴 경우 소화기관이 약해질수도 있으니

씹는 운동과 동시에 침이 분비되고

또 자연적으로 소화력이 좋아지는

일반 음식으로 단백질 섭취를 하는것이 좋답니다!











근데 전 귀찮아서,,

저녁에 그냥 단백질 파우더로 때울때가 많아요.. ㅋ


닭가슴살도 지겹더라구요.............


암튼, 제가 먹는건

NS 포대유청 단백질 파우더 예요

가성비 갑으로 통하는,,, ㅋ


보통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는데요,

저는 뭄ㄹ에 타면 너무 포만감이 없고

우유는 좀 부담스럽고 해서

아몬드 브리즈에 타서 먹고 있어요~!











섭취 방법은 뒷면에

한글로 잘 나와있습니다.

대부분 포대유청 단백질은

영어표기인데,

NS 포대유청 단백질은

읽기 쉽게 한글 표기 굿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좋아서 많이 유명해졌는데,

저도 섭취 해보니 나쁜 점은 모르겠어요~


가끔 좀 안맞는거 먹으면

속도 안좋고

소화도 잘 안되고 그랬는데

다행히 이거는 그런거 없더라구요!












동봉 되어있는 스푼으로

두스푼이 1회 섭취 권장량이에요


가끔 우유나 아몬드 브리즈에도 타먹기 싫고 그럴땐

다른 음식에 가루를 넣어서 먹기도 해요~

뭐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는대로 섭취하면 되죠~


맛은 초코렛 맛이구요!

역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예요~

물에도 잘 풀어지구요~

그런데 이건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그냥 살을 빼고자 하신다면

아무래도 근육이 빠지는걸 막아줘야 하기ㄸ ㅐ문에


식사 대신 저녁 한끼 정도는

이걸로 대체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물론 계속 그렇게 먹는것보다는

어느정도 까지만 관리를 해주고

가끔씩 일반식으로 조절해줘야 하는듯!



다이어트를 하실때에는 본인이 원하는 감량이나

몸상태, 컨디션에 맞게 조절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스트레스 안받고

멀리보고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반복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빠지는 속도는 더디지만

스트레스도 없고,

피부도 안상하고 건강하게

감량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운동은 필수 !!!!!!!!!!!

밥대신 단백질 파우더 먹는다고

근육생기고, 살빠지는거 절대 아니니까

원하는 라인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적절한 운동은 필수입니다 :)







Posted by 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