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살빼려고 하시는 분이시라면

칼로리 컷팅 베이스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알약처럼 되어있는것도 있고

이렇게 가루나, 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있는데요!


저는 칼로리 컷팅제 중에서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이녀석...!

L2 컷팅베이스 섭취해보았다죠

벌써 많이 먹었네요 ㅋ


자,,,

칼로리 컷팅 베이스 효과 부작용

한번 풀어볼게요

저는 컷팅제 효과와 부작용 둘다 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에겐 양날의 검입니다 젠장









일단, 칼로리 컷팅 베이스를

동봉된 스푼으로 한스푼 떠서

물 넉넉히 (500ml) 넣고 잘 풀어줍니다.

몇번 저으면 그래도 잘 섞이는 편이예요


물 넉넉히 넣고 풀어 마시는게 좋아요

진짜 맛 더럽게 없어요

정말 씁니다

마시고 나면 입이 네모 모양이 됨

아마 한번 드시면 어떤 말인지 아실거예요

입이 네모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맛없는거 먹었을떄의 입모양



정말 진한 녹차를 마셨을때.. 이런 맛일까요?

저 녹차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설명하기 힘든 맛임.

그렇다고 아얘 못먹을 맛은 아니구요


암튼,,, 1일 2회 권장량이에요

그래서 저는 점심전에 마시고

또 점심 먹고 난 후나,

저녁 먹고 난 후에 한번 더 마셔요


귀찮을떈 깜빡하다가

잠자기 전에 마시기도 하는데

카페인 성분은 없는지

자는데는 방해가 없더라구요!


그렇다면

칼로리 컷팅 베이스 부작용 은 뭐냐?







저는 이거 마시는 순간

어지러움증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몸에 안받아서 그런건 아닌것 같고

왠지 맛이 써서 그런것 같아요 (?)

안받는건가....;;;

맛이 진해서 그런건지..

마시고 나면 진짜 거짓말 안하고

몸으로 넘기고 3초만 지나면 바로 어지러운 현상이...;;;


금방 없어지는건 아니고

한 십여분 이상 가는것 같아요


막 엄청 어지러워서 힘들정도는 아니고

술 살짝 마셨을떄의

아주 약간 알딸딸한 그런 느낌,,,,????

그래서 어 이거 이상한가,, 먹으면 안될라나,,, 싶었지만

그래도 돈주고 샀으니 일단 먹어봤거든요


처음이라 그럴수도 있으니~ 하고









근데 계속 먹어도 똑같더라구요 ㅋㅋ

대신.... 확실히 먹는거에 비해

살이 안붙는다는 느낌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완전 탄수화물 중독인데

빵, 떡 환장하거든요

운동하면서도 이런건 못끊어서

그냥 먹어요



그래서 운동하는거에 비해

살이 안빠지는 느낌이 좀 있었는데

컷팅 베이스 같이 먹으면서

운동하고 빵 떡 쳐먹는ㄴ데

살이 빠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컷팅 베이스 효과

이게 살을 빼주는거라기 보다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시켜주는거라그런지

화장실도 잘 가게 되고

암튼, 먹는거에 비해서

덜찐다 라는 느낌은 확실히 있었어요









** L2컷팅베이스

치커리 식이섬유

녹차카테킨 분말

L카르니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 네?이건 뭘까요

비타민, 미네랄 믹스

이렇게 주성분이네요!




또는 운동을 안해도 유지를 해주는 정도????

이거 먹는다고 살빠지는건 절대 아니구요~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거나

혹은 운동과 병행했을때

좀더 효과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ㅋ



대신,, 저는 뭔가 조금 안맞는지

부작용 증상(?) 으로 살짝 어지러운게 있었다는거,,,

근데 뭐 몸에 뭐가 난다거나 구토가 나온다거나

그런건 아니었어요

지금 이거 쓰면서 한잔 마셨는데

아직도 살짞 어지럽다능.. 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계속 마시는것은,,,,,

칼로리 컷팅 베이스 효과 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일단 이런 효과만으로

저는 추천하긴 합니다

일단 드셔봐야 본인한테 맞는지 안맞는지 알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만족이예요!






Posted by 윤이다
,